로봇 청소기에 대한 생각을 정리해 봅니다. 이제 시골에서도 로봇 청소기가 필요한 시대가 왔다고 생각합니다.
매일 농사만 생각하는 제가 왜 로봇청소기가 필요한지 그 이유를 이 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글은 오로지 저의 개인적인 생각이라는 것을 먼저 알려드립니다.
시골에서 로봇청소기가 꼭 필요한 이유
시골에서 귀농하는 것은 대부분 농사일을 하는 것입니다. 조금이라고 시골 농사일의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시골에서 하는 농사는 시간과의 싸움입니다.
농사는 조금이라도 시절을 놓치면 안되는 일이죠. 그래서 매일 무척 부지런해야 합니다. 사실 열심히 일하다 보면 면도를 하거나 이발을 하거나 외모에 신경쓰는 일은 거의 불가능하게 됩니다.
집에 들어오면 거실 바닥 청소도 제도로 못하고 피곤해서 잠이드는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결국 물걸레 청소는 꼭 해야 되는 일인데 이것이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청소를 일주일 이라도 거르는 날에는 마치 방이 비닐하우스 밭을 옮겨 놓은 것처럼 정말 지저분해지게 됩니다.
이럴때 세탁기처럼 로봇 청소기가 생각이 납니다.
도시에서 본 로봇 청소기
어느날 도시에 갔다가 로봇청소기를 구경한 일이 있었습니다. 혼자서 알아서 척척 청소하는 로봇청소기가 너무 신기해서 구경하다 온적이 있습니다. 그 로봇 청소기의 이름이 로보락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로보락 s8 maxv ultra라는 제품이었습니다. 아주 최근의 제품이라고 했습니다.
비록 중국에서 만든 제품이긴 했지만 정말 근사하게 보였습니다. 소음이 조금 커서 그렇지 모든 먼지와 흘린 액체까지 모든 것을 알아서 청소하는 제품이었습니다. 물걸레 기능까지 있다고 하니 정말 다시 자세히 쳐다보게 되는 신기한 가전제품이었습니다.
이야기를 듣다보니 도시에서는 이제 로봇 청소기가 일상의 필수품이 되었다고 합니다. 마치 세탁기가 없으면 말이 안되는 것처럼 이제는 로봇청소기가 없으면 생활이 불편해서 안된다고 합니다. 세탁기, 식기세척기, 건조기 그리고 이제는 로봇 청소기가 필수 생활템이라는 것이죠.
시골에서 본 로봇 청소기
다시 생각해 보면 시골에서 세탁기가 없는 생활은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손으로 빨래를 하는 일 자체도 너무 힘들지만 농사를 지으면서 매일 빨래하는데 시간을 허비한다면 너무나 비능률적이가 때문입니다.
농사일은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고된 일입니다. 집에 돌아오면 씻고 자기 바쁜데 빨래와 청소까지 한다면 다음날 농사일에 많은 지장이 있을 것이 뻔합니다.
그래서 생각해봅니다. 로봇 청소기는 바쁜 직장일을 하는 도시인 뿐만이니라 힘든 농사일을 하는 시골의 농부들에게도 꼭 필요한 생활의 필수템이라고 말입니다.
시골생활과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maxv ultra
지금은 많은 우수한 기능을 가진 로봇 청소기가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도시에 사는 친척이 가지고 있는 로봇 청소기는 로보락 s8 maxv ultra입니다. 로보락 중에서 가장 최신 제품이라고 합니다.
시골에서 만약 로봇 청소기를 구입한다면 반드시 물걸레 기능이 있는 제품을 구입해야 합니다. 거실과 방바닥에 있는 먼지들은 물걸레질이 반드시 필요하기 때문인데요.
이왕 구입하려면 최근 인기가 많다고 하는 그리고 후기가 많다고 하는 로보락 최신 제품으로 구입하려고 합니다. 일단은 친척분이 사용해보고 아주 만족하고 있다고 하는 말을 들었기 때문에 구입하려 합니다.
조금 더 저렴한 제품도 있겠지만 언제 일일이 확인하고 구입하는 일도 쉽지 않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믿고 산다는 제품으로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사용해보고 로보락 s8 maxv ultra란 제품의 장단점에 대해 자세히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